『과정평가형 자격』정보처리산업기사(자바(JAVA)스프링(SPRING)개발자)취득과정
지역인재양성을 위한 MSA기반 크로스 플랫폼(자바,Springboot,Flutter) 개발자 과정
(롯데)기업맞춤형 프로젝트 기반 백엔드 개발자 양성과정
자바&Springboot 크로스 플랫폼(풀스택)융합 응용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AI활용)Springboot 기반 웹개발과 Flutter 기반 앱개발 실무양성 심화과정
[디지털컨버전스]자바기반 크로스 플랫폼(풀스택)융합 응용SW개발자 양성훈련
[디지털컨버전스]자바스프링(Spring)기반 융합개발자 양성훈련
(디지털컨버전스) 데이터 융합 자바(JAVA) &스프링(spring)
(디지털컨버전스)공공데이터 융합 자바(JAVA)/스프링 개발자 양성과정
자바 웹 개발 단기속성 핵심완성
자바(JAVA), 스프링 활용 모던 웹 애플리케이션 개발
(출판)트렌디한 디자인을 위한 시각출판편집 디자이너 양성(포토샵,일러스트,인디자인)과정
(출판)편집디자인(포토샵,일러스트,인디자인) 실무 양성과정
[공공디자인]트렌디한 디자인을 위한 포토샵 일러스트활용 공공디자이너 양성과정
(디자인기업연계 프로젝트형)출판,편집 디자인 실무양성과정
[한번에 취득하는]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실기(편집디자인,포토샵,일러스트)취득및 취업과정
(시각디자인)시각편집디자인(일러스트,포토샵,그래픽디자인)실무과정
시각디자인(포토샵,일러스트GTQ)양성과정
출판·편집디자인 양성과정(포토샵, 일러스트, 인디자인)
[한번에 취득하는]컬러리스트산업기사기사 실기 취득과정
[자체시험센터]포토샵 편집(시각,광고)디자인 실무활용 및 GTQ 2급 자격증
[공식시험센터]포토샵 편집(시각,광고)디자인 실무활용 및 GTQ 2급 자격증
[자체시험센터]일러스트 편집(시각,광고)디자인 실무활용 및 GTQi 2급 자격증
[공식시험센터]일러스트 편집(시각,광고)디자인 실무활용 및 GTQi 2급 자격증
일러스트 편집디자인(39)
포토샵 편집디자인(39)
포토샵 활용 및 GTQ1급 자격증 취득과정(60)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실기)
그래픽디자인(일러스트&포토샵)과정
[디자인]컬러리스트 자격증 취득과정(실기)
[시각디자인] 그래픽디자인(일러스트 Illustrator활용)
[시각디자인] 그래픽디자인(포토샵 Photoshop활용)
『과정평가형 자격』실내건축기사(캐드(CAD)맥스(MAX)스케치업,Enscape활용)취득과정
『과정평가형 자격』실내건축산업기사(캐드(CAD)스케치업,Enscape활용)취득과정
(BIM)건축설계(캐드,레빗,스케치업,맥스), 실내건축 실무 양성과정
(BIM)실내건축설계(캐드,레빗,스케치업) 실무 양성과정
[BIM]건축설계&실내건축인테리어(캐드(CAD),스케치업,MAX활용 3D공간 제작)
[BIM]건축설계&실내건축인테리어(캐드(CAD),스케치업,Enscape활용 3D공간 제작)
『초정밀』기계부품 설계 취업을 위한 2D,3D 공정 설계(파이썬,AUTOCAD,3D인벤터,CATIA)과정
제너레이티브 디지털 전환 설계(자동화 기계설계 실무입문)양성
[한번에 취득하는 검정형]전산응용기계제도기능사 실기 (캐드,인벤터)취득 및 취업과정
[한번에 취득하는] 실내건축산업기사 실기 (제도,작업형)취득 및 취업과정
[한번에 취득하는] 전산응용건축제도기능사 실기 (캐드,스케치업)취득 및 취업과정
기계설계산업기사(일반기계기사,기계제도기능사,캐드인벤터활용)실기작업형
실내건축설계캐드(AutoCAD),스케치업(SketchUP)입문과정
[문화관광]AI기반 지역특화 문화관광 영상콘텐츠 제작(프리미어,에프터이펙트,RunwayML,스테이블디퓨젼)과정
『과정평가형 자격』멀티미디어콘텐츠전문가(프리미어,에프터이펙트,3DMAX(맥스),스테이블디퓨젼)
(기업연계프로젝트형)메타버스 콘텐츠(Unity기반 실감형, VR/AR/XR)제작자 양성
최신밈과 AI툴을 활용한 마케팅영상스타일리스트 양성(프리미어,에펙,스테이블디퓨젼)
생성형AI를 활용한 디지털 영상크리에이터 양성과정(프리미어,에펙,MAYA)
실버케어 마케팅(2D/3D)애니메이션 영상 실무 양성과정(프리미어,에펙,MAX)
[게임콘텐츠제작](3D모델링,애니메이션)게임그래픽디자인실무양성
[게임콘텐츠제작]게임애니메이션&영상(CG,VFX)편집실무 양성훈련
[멀티미디어]트렌디한 디자인을 위한 프리미어,에프터이펙트,시네마4D 활용 영상편집디자이너 양성
유튜브(Youtube) 콘텐츠를 위한 영상편집(프리미어, 애프터이펙트,모션그래픽)실무 양성과정
영상편집실무양성 애프터이펙트(After Effect),프리미어(Premiere)
시각영상편집디자인(일러스트,포토샵,프리미어,에펙,모션그래픽) 양성과정
유튜브영상편집제작(프리미어,에펙,광고영상,모션그래픽)과정
영상편집제작모션그래픽(프리미어,에펙) 기초부터 포트폴리오까지
『공식시험센터』전산회계1급,전산세무2급 자격취득 및 취업과정
[공식시험센터]전산회계1급,전산세무2급 자격취득 및 취업과정
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 FAT1급, TAT2급 자격취득 및 취업과정
[한번에 취득하는]컴활 1급(필기+실기)자격증 및 OA실무활용 취업과정 (30)
컴퓨터활용능력 1급 OA실무(엑셀,엑세스) 필기, 실기 자격증 취득 및 취업과정
컴퓨터활용능력 1급 (필기+실기) 자격증 취득과정 및 취업과정
컴퓨터활용능력 2급 (필기+실기) 자격증 취득 및 취업과정
대한민국, 서울 2007년 1월 17일-오토데스크(NASDAQ:ADSK)는 오늘 대표적인 3D 애니메이션, 모델링 및 렌더링 소프트웨어 Maya의 최신 버전인 Autodesk Maya 8.5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오늘 발표된 Maya 8.5는 영화와 TV 프로그램의 시각 효과뿐 아니라 게임산업에도 널리 사용되고 있는 대표적인 3D 소프트웨어로 더욱 향상된 창의적 컨트롤을 제공함으로써 아티스트들이 복잡한 애니메이션과 시뮬레이션 작업을 보다 빨리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해준다.
Maya 8.5의 주요 특징은
첫째, 업계 표준의 파이썬 스크립팅(Python scripting)을 지원함으로써 워크플로우를 향상시키며 개발과정에서 생산성을 제공하고
둘째,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위한 혁신적인 신기술인 Maya Nucleus 통합 시뮬레이션 프레임워크 기술을 통해 쌍방향 시뮬레이션을 가능케 하고, 아티스트들로 하여금 애니메이션을 완벽하게 컨트롤할 수 있게 해주며,
셋째 인텔 기반 맥킨토시에서도 지원되는 Maya의 첫 번째 유니버설 애플리케이션이라는 점이다.
우선 Maya 8.5가 새롭게 제공하는 기능인 파이썬 스크립팅은 보편화된 개방형 소스 프로그래밍 언어로 시설 특유의 맞춤형 스크립트 개발과 플러그인 프로토타이핑 (prototyping)을 가속화하고, Maya 프로덕션 파이프라인을 확장, 자동화하는 것을 지원한다. 파이썬 스크립팅은 Maya 소프트웨어의 기본 스크립팅 언어인 MEL에 대한 강력한 대안일 뿐만 아니라 Maya 명령 엔진과의 긴밀한 통합을 제공하며, Maya 8.5의 새로운 기능인 Maya Nucleus로 확보한 창의적 컨트롤을 더욱 강화하여, 스크립트 작성자들에게 소프트웨어를 효율적으로 조작, 정의하며 자동화할 수 있도록 한다.
영국 런던에 있는 포스트 프로덕션인 MPC (Moving Picture Company)의 R AND D 팀장으로 Maya 8.5의 베타 테스트를 담당한 앤더스 랭글랜즈(Anders Langlands)는 Maya 8.5는 파이썬 스크립팅 기능을 통해 파이프라인에 연결하는 글루 코드를 작성하지 않고도 Maya 내에서 직접 기존의 많은 툴을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새로운 노드와 명령 플러그인을 개발하는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시킬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Maya Nucleus는 통합 시뮬레이션 프레임워크 기술로 아티스트들이 3D 애니메이션을 제작할 때, 유체(Fluid)나 의류 그리고 딱딱한 몸체(Rigid body)와 같은 동적인 물체의 상호작용을 표현할 수 있도록 해준다. 특히, 이 기술은 영화예술과학 아카데미(Academy of Motion Picture Arts and Science)가 수여하는 기술업적상을 수상한 오토데스크의 수석 과학자인 조스 스탐(Jos Stam)이 개발한 기술에 기반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Maya 8.5는 Maya Nucleus의 첫 번째 모듈인 Maya nCloth를 포함하는데 아티스트들은 Maya nCloth를 통해 의류, 플라스틱, 금속 등 다양한 재질의 시뮬레이션을 빠르게 컨트롤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재킷 위에 망토를 걸쳐 입은 것과 같은 복잡한 의복 형태도 Maya nCloth를 이용해 그럴듯한 시뮬레이션으로 보다 쉽게 제작할 수 있다. 또한 아티스트들은 독특한 공기 압축 모델을 사용하여, 튜브나 풍선 같이 압력을 이용해 부풀리는 물체도 제작할 수 있다.
Maya 8.5의 또 다른 특징은 Maya 최초의 유니버설 애플리케이션으로, MS Windows와 Linux 플랫폼 외에도 인텔 및 PowerPC 기반 Mac 컴퓨터에서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애플의 전세계 개발 담당 론 오카모토(Ron Okamoto) 부사장은 Mac OS X는 탁월한 파워와 안정성을 갖춘 3D 그래픽 플랫폼으로, 강력하고 신속한 인텔 기반 Mac과 Maya 8.5 기능의 결합을 통해 디지털 아티스트들은 그 어느 때보다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쉽게 구현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토데스크 미디어,엔터테인먼트 사업부의 마크 페티트(Marc Petit) 부사장은 이번 Maya 8.5 출시와 관련해 우리의 목표는 디지털 아티스트들에게 3D 툴과 플랫폼에 관해 더욱 다양한 선택권과 유연성을 제공하는 것이다. 이러한 면에서 Maya 8.5가 PowerPC와 인텔 기반 모두에서 이용 가능한 유니버설 애플리케이션이라는 점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히며, 오토데스크는 업계 표준의 파이썬 스크립팅을 지원하고, 향상된 워크플로우와 생산성을 제공하는 Maya 8.5가 효율적인 프로덕션 파이프라인을 제공하는 대표 솔루션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Maya 8.5에 대한 자세한 기능은 www.autodesk.com/maya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