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평가형 자격』정보처리산업기사(자바(JAVA)스프링(SPRING)개발자)취득과정
지역인재양성을 위한 MSA기반 크로스 플랫폼(자바,Springboot,Flutter) 개발자 과정
(롯데)기업맞춤형 프로젝트 기반 백엔드 개발자 양성과정
자바&Springboot 크로스 플랫폼(풀스택)융합 응용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AI활용)Springboot 기반 웹개발과 Flutter 기반 앱개발 실무양성 심화과정
[디지털컨버전스]자바기반 크로스 플랫폼(풀스택)융합 응용SW개발자 양성훈련
[디지털컨버전스]자바스프링(Spring)기반 융합개발자 양성훈련
(디지털컨버전스) 데이터 융합 자바(JAVA) &스프링(spring)
(디지털컨버전스)공공데이터 융합 자바(JAVA)/스프링 개발자 양성과정
자바 웹 개발 단기속성 핵심완성
자바(JAVA), 스프링 활용 모던 웹 애플리케이션 개발
(출판)트렌디한 디자인을 위한 시각출판편집 디자이너 양성(포토샵,일러스트,인디자인)과정
(출판)편집디자인(포토샵,일러스트,인디자인) 실무 양성과정
[공공디자인]트렌디한 디자인을 위한 포토샵 일러스트활용 공공디자이너 양성과정
(디자인기업연계 프로젝트형)출판,편집 디자인 실무양성과정
[한번에 취득하는]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실기(편집디자인,포토샵,일러스트)취득및 취업과정
(시각디자인)시각편집디자인(일러스트,포토샵,그래픽디자인)실무과정
시각디자인(포토샵,일러스트GTQ)양성과정
출판·편집디자인 양성과정(포토샵, 일러스트, 인디자인)
[한번에 취득하는]컬러리스트산업기사기사 실기 취득과정
[자체시험센터]포토샵 편집(시각,광고)디자인 실무활용 및 GTQ 2급 자격증
[공식시험센터]포토샵 편집(시각,광고)디자인 실무활용 및 GTQ 2급 자격증
[자체시험센터]일러스트 편집(시각,광고)디자인 실무활용 및 GTQi 2급 자격증
[공식시험센터]일러스트 편집(시각,광고)디자인 실무활용 및 GTQi 2급 자격증
일러스트 편집디자인(39)
포토샵 편집디자인(39)
포토샵 활용 및 GTQ1급 자격증 취득과정(60)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실기)
그래픽디자인(일러스트&포토샵)과정
[디자인]컬러리스트 자격증 취득과정(실기)
[시각디자인] 그래픽디자인(일러스트 Illustrator활용)
[시각디자인] 그래픽디자인(포토샵 Photoshop활용)
『과정평가형 자격』실내건축기사(캐드(CAD)맥스(MAX)스케치업,Enscape활용)취득과정
『과정평가형 자격』실내건축산업기사(캐드(CAD)스케치업,Enscape활용)취득과정
(BIM)건축설계(캐드,레빗,스케치업,맥스), 실내건축 실무 양성과정
(BIM)실내건축설계(캐드,레빗,스케치업) 실무 양성과정
[BIM]건축설계&실내건축인테리어(캐드(CAD),스케치업,MAX활용 3D공간 제작)
[BIM]건축설계&실내건축인테리어(캐드(CAD),스케치업,Enscape활용 3D공간 제작)
『초정밀』기계부품 설계 취업을 위한 2D,3D 공정 설계(파이썬,AUTOCAD,3D인벤터,CATIA)과정
제너레이티브 디지털 전환 설계(자동화 기계설계 실무입문)양성
[한번에 취득하는 검정형]전산응용기계제도기능사 실기 (캐드,인벤터)취득 및 취업과정
[한번에 취득하는] 실내건축산업기사 실기 (제도,작업형)취득 및 취업과정
[한번에 취득하는] 전산응용건축제도기능사 실기 (캐드,스케치업)취득 및 취업과정
기계설계산업기사(일반기계기사,기계제도기능사,캐드인벤터활용)실기작업형
실내건축설계캐드(AutoCAD),스케치업(SketchUP)입문과정
[문화관광]AI기반 지역특화 문화관광 영상콘텐츠 제작(프리미어,에프터이펙트,RunwayML,스테이블디퓨젼)과정
『과정평가형 자격』멀티미디어콘텐츠전문가(프리미어,에프터이펙트,3DMAX(맥스),스테이블디퓨젼)
(기업연계프로젝트형)메타버스 콘텐츠(Unity기반 실감형, VR/AR/XR)제작자 양성
최신밈과 AI툴을 활용한 마케팅영상스타일리스트 양성(프리미어,에펙,스테이블디퓨젼)
생성형AI를 활용한 디지털 영상크리에이터 양성과정(프리미어,에펙,MAYA)
실버케어 마케팅(2D/3D)애니메이션 영상 실무 양성과정(프리미어,에펙,MAX)
[게임콘텐츠제작](3D모델링,애니메이션)게임그래픽디자인실무양성
[게임콘텐츠제작]게임애니메이션&영상(CG,VFX)편집실무 양성훈련
[멀티미디어]트렌디한 디자인을 위한 프리미어,에프터이펙트,시네마4D 활용 영상편집디자이너 양성
유튜브(Youtube) 콘텐츠를 위한 영상편집(프리미어, 애프터이펙트,모션그래픽)실무 양성과정
영상편집실무양성 애프터이펙트(After Effect),프리미어(Premiere)
시각영상편집디자인(일러스트,포토샵,프리미어,에펙,모션그래픽) 양성과정
유튜브영상편집제작(프리미어,에펙,광고영상,모션그래픽)과정
영상편집제작모션그래픽(프리미어,에펙) 기초부터 포트폴리오까지
『공식시험센터』전산회계1급,전산세무2급 자격취득 및 취업과정
[공식시험센터]전산회계1급,전산세무2급 자격취득 및 취업과정
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 FAT1급, TAT2급 자격취득 및 취업과정
[한번에 취득하는]컴활 1급(필기+실기)자격증 및 OA실무활용 취업과정 (30)
컴퓨터활용능력 1급 OA실무(엑셀,엑세스) 필기, 실기 자격증 취득 및 취업과정
컴퓨터활용능력 1급 (필기+실기) 자격증 취득과정 및 취업과정
컴퓨터활용능력 2급 (필기+실기) 자격증 취득 및 취업과정
저는 비전공자이기 때문에 학원에 다니는 것이 독학보다 효율적이라고 생각해 선택했습니다. 학원을 다니면서 깨달은 의외의 이점은 비슷한 진로를 희망하는 사람들과의 인맥을 쌓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특히 비전공자들은 회사 동기가 없다면, 동종 업계의 비슷한 연차의 사람들과 교류할 기회가 거의 없습니다. 학원에서 인맥을 만들어두면, 서로의 회사 사정과 연봉 등을 공유하며 본인의 상황과 비교하거나, 업무 지식과 업계 이슈 등을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또, 사소하지만 업무를 하면서 생기는 고충을 서로 이해하기 때문에, 속마음을 터놓고 나눌 수도 있습니다.
HRD-net의 수강 후기는 학원 측에서 조작을 할 수 없다는 이야기를 듣고, HRD-net에서 좋은 후기가 많은 학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그린 대구점은 제가 알아본 학원들 중 독보적으로 좋은 후기가 많았습니다. 타 학원들은 대부분 형식적이고 간단한 후기가 많았지만, 그린 대구점은 높은 별점 뿐만 아니라 모든 후기가 선생님에 대한 진심어린 감사의 말로 가득 차 있어서 믿고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생소한 용어와 지식들을 빠른 시간 안에 익히고 이를 적용하여 문제를 풀어내야 한다는 점이 가장 어려웠습니다. 다행히도 선생님께서 쉽게 반복하여 설명해주셨고, 이해하지 못한 학생이 없도록 항상 확인하며 진도를 나가셨습니다. 그 덕분에 무리 없이 수업에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수업이 지루해질 때면, 현직자들에 대한 이야기를 해주셨는데, 그 시간이 동기부여도 되고, 가장 흥미로웠던 시간이었습니다.
취업에 대한 자신감을 키우게 된 것이 가장 크게 성장한 부분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학원 수업 이후의 시간을 활용하여 여러 자격증을 취득을 했지만, 스스로에 대한 확신이 부족한 순간도 있었습니다. 그럴 때마다 취업지원 실장님께서는 늘 응원과 함께 실질적인 도움을 주셨습니다. 이를 통해 더욱 긍정적인 마인드를 갖게 되었고, 취업 이후에 면접을 봐주셨던 분이 열심히 하려는 의지를 자신감 있게 어필하는 모습이 좋았다는 평가를 해주시기도 했습니다.
회계법인에서 세무대리인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아직은 신입이라 여러 업무를 경험해보지 못했지만, 부가세 공제를 받을 수 있는 범위를 판단할 때나 신용카드나 거래처를 전산에 등록할 때 등 수업 내용을 활용할 기회가 많이 있었습니다.
면접에서 여러 차례 낙방하며 취업이 예상보다 늦어지자 자신감이 상당히 떨어지곤 했습니다. 그런 상황에서 취업지원실 실장님께서는 같이 원인을 찾아보자며 자소서를 다시 점검해주시고, 모의면접도 봐주시는 등 점점 개선된 모습이 될 수 있게 도움을 주셨습니다. 무엇보다도 자신감을 회복하고 긍정적으로 취준생활에 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응원을 해주신 점이 가장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학원을 다니는 기간만큼은 적극적인 태도로 취업에 임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수업 내용은 물론이고, 진로, 면접, 자소서 등 어려운 점이 있을 때, 언제든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환경이 구축되어 있습니다. 학원에서 완벽한 서포트를 할 준비가 되었으니, 훈련생분들의 높은 의지만 있다면 취업이 매우 수월할 것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